developing/HexBomb
[2018년 9월 2주차] #5 엔진 확정!
CraftyDragon678
2018. 12. 31. 13:41
안녕하세요!@@@ 정말 오랜만이군요.
그동안 (뭔가 한걸 만들어야 하는데 딱 좋은 핑계가...) 코드를 리펙토링? 했어요.
리펙토링 : 코드를 다시 짜는 것을 의미한다. (한마디로 쓸데 없는 듯한 쓸데 있는 노가다 작업 과정)
암튼... 그렇게 하면서 결정한 결론 :
게임 엔진을 유니티(Unity)로 바꾸기로 했습니다.
그래서 이런걸 보다 쉽게 만들 수 있죠. 이건 데모 버전이고... 큼...
암튼 전 다음 일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!@@@@