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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eloping/HexBomb

[2018년 9월 2주차] #5 엔진 확정!

by CraftyDragon678 2018. 12. 31.

안녕하세요!@@@ 정말 오랜만이군요.





그동안 (뭔가 한걸 만들어야 하는데 딱 좋은 핑계가...) 코드를 리펙토링? 했어요.

리펙토링 코드를 다시 짜는 것을 의미한다. (한마디로 쓸데 없는 듯한 쓸데 있는 노가다 작업 과정)




암튼... 그렇게 하면서 결정한 결론 :

게임 엔진을 유니티(Unity)로 바꾸기로 했습니다.





그래서 이런걸 보다 쉽게 만들 수 있죠이건 데모 버전이고... ...




암튼 전 다음 일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!@@@@